본문 바로가기

도서관/만화 실록

만화책추천소개 첫번째 - 접지전사 (종이접기로 변신을!!)

728x90
반응형

*본문에 약간의 스포가 담길 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왕마마입니다 

오늘은 언제 끝나게 될지 기약없는

(끝나긴 하려나.......)

소장용 만화책소개의 첫번째시간이네요

그 처음을 장식할 작품은 바로 

<접지전사> 입니다

 

 

보시다시피 1997년에 1권이 발행되었으니

벌써 출간된지 13년이나 된 작품이네요

 

처음 저 만화책을 접한게 초초딩때이니

저에게는 거의 처음봤던 만화책이나 

다름없는 애정어린 작품입니다 

게다가 한창 종이접기에 몰두할 초등학생때라

단행본마다 나오는 종이접기방법을 좋아했던

참 많이 본 작품입니다 

 

 

 

총 권수는 22권으로 마무리가 되지만

2부가 시작될거라는 떡밥을 남기고 끝납니다

그리고 접지전사g인가 나오는것 같았는데

그 이후로는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은 답글을 부탁드립니다...ㅎㅎ

 

아무래도 세월이 꽤 되었고

그 당시 보관의 기술이(지금도 딱히...) 미숙해

보기에 세월의 흔적이 많이 보이는 군요ㅋㅋ

 

 

황지철이라는 초등5학년이 주인공입니다

참 초등학생들이 대단한 만화속 세상!

 

 

종이접기를 통해 정령과 계약하고

전사로 변신도 하여 고대문명의 미스테리를

하나씩 풀어나가는 내용의 <접지전사>

 

 

 

나는 만화책보고 있었는데 

너는 세상을 구하고 있었구나.... 멋지다 

 

정말 무지하게 접고 싶었던 

주인공의 종이접기 용머리 

지금봐도 어려운듯 합니다... 응??

 

 

첫페이지의 저 문구들대로

종이접기라는 주제를 

고대의 문명들과 연관지어 

은근히 깊이 있는 이야기를 풀어나갔던

< 접지전사 > 

 

 

집콕밖에 할 수 없는 지금 이때

조금 유치할 수도 있지만 

충분히 추천할 만한 작품입니다 

한번 보시고 두번 보시고 세번 보세요 ㅎㅎ

 

그럼 첫번째 만화책소개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