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관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 새로운 지옥문 디아 이모탈 마법사 캐릭터 만들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왕마마입니다 

저번주 드디어(??) 새로운 지옥문이 열리고

디아블로의 모바일이 출시되었습니다

 

하여... 저도 한번 캐릭터나 만들어볼까 설치를 해봤는데

아직 완전히 플레이를 다 해본건 아니지만

그래픽적인 면에서는 은근히

실망을 했는데......

같이 한번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디아블로 이모탈] 지금 시작합니다 ㅎㅎ

디아4는 언제나오는거냐....

 


디아블로 이모탈 캐릭터생성과정
액티비전 블리자드

 

 

자 플레이를 눌러서 시작해보도록 하게습니다

플레이 !!

 

 

 

하자마자 약관동의를 해야하구요...

 

 

첫 구동이니 이것저것 설정할게 많군요

푸쉬알림동의는 선택성입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서버선택이 있었네요

북미와 남미, 유럽과 오세아니아

그리고 동아시아가 있는데

한국은 이스트 아시아에 있나봅니다

여러 서버중 저는 아홉현자에서 해볼까 해요

이유는.... 이름이 그나마 마음에 들어서일까요? ㅎㅎ

 

 

 

그렇게 처음 접속을 하면

계정연결창이 나옵니다

우리나라에 배틀넷 아이디가 없는 분들이

얼마나 되려나요 ㅎㅎ

저는 로그인을 눌렀지만

만약 아이디가 없으시면

계정생성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 애플등

다른 로그인도 가능해진 블리자드군요

 

 

 

오랜만에 들어가서 그런지

보안인증도 한번 해주고

 

 

 

드디어 연결에 성공했습니다

보상도 주는데 캐릭터 얼굴창 테두리인듯 합니다 

 

그럼 이제 어떤 캐릭터들이 있는지

보실차례입니다 ㅎㅎ

 

 

 

먼저 보여지는 캐릭터는 팔라딘, 성전사입니다

 

캐릭생성은 직업으로 나위어지고

남성과 여성으로 성별을 정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아3에서는 추가캐릭으로 구매해야했던

네크로맨서 강령술사도 선택가능하구요

 

 

 

수도사도 그대로 나오고 있고

 

 

 

소서리스도 그대로입니다만

이 모습만 보면 얼굴이 디아스타일이 아니라서

다른 국내 모바일게임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악마사냥꾼은 남자가 더 멋있습니다 

 

 

 

야만용사 바바리안은 여전사가 최고지요 !!

참 강력해보입니다 ㅎㅎㅎ

 

그렇지만 언제나 저의 원픽은 마법사이니

바로 법사언니로 선택해서 들어갑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인지

디아 시리즈 최초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더군요

 

기본 얼굴이 3가지가 있고

 

 

많지는 않지만 이런 헤어스타일도

 

 

 

이런 헤어도

 

 

 

이런 헤어도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윤곽들을 꽤나 자세히

뜯어고칠수가 있게 만들어놨습니다 

 

 

눈, 코, 입, 턱, 볼, 광대 등

마음껏 고쳐보실 수있습니다

 

 

 

얼굴 문양들도 많이 있구요

 

 

 

눈동자의 색도 바꿔줍니다

 

 

 

그래서 이렇게 제 소서리스의

최종본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역시 법사는 멋지고 강해보이는

쎈누나이미지가 최고입니다 

은색의 머리는 뽀인트 !!

 

그럼 이제 게임속으로 들어가보시죠 ㅎㅎ

 


 

 

첫 시작화면입니다 

완전히 디아3랑 똑같네요.....

 

 

 

튜토리얼이 나와줍니다

 

 

기존 게임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 

조작방법들입니다

 

 

 

깨알만한 캐릭터인데

모바일로 보니 더욱 쪼꼬마합니다

 

 

 

몬스터들도 크게 다른건 없습니다

대충 디아3의 모바일판 확장판같은 느낌

 

 

 

스킬을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레벨업 이펙트들도 똑같구요

 

 

 

시작하자마자 튀어나온 보스가 있는데

 

 

 

소환수하나 던져놓고 내빼는군요

그래픽이 조금... 떨어집니다 확실히

 

 

 

이런 저런 기술들도 하나씩 배우면서

 

 

 

좋은 아이템있으면 줍줍도 해주고 말이죠

 

 

 

이렇게 디아블로 이모탈의 초반 플레이가 끝났습니다

 

여기까지의 여정이 짧게나마 영상도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잠시 보시고 가셔도 됩니다

 

 

그래도 한글화는 음성까지

아주 완벽합니다 ㅎㅎ

 


 

네 여기까지 신작 모바일게임이자

블리자드의 가장 최신작인

[디아블로 이모탈] 을 같이 한번 살펴보셨습니다

 

플레이를 계속해봐야할지 좀 고민은 되는데

만약 하게된다해도 모바일말고

PC로 할듯합니다 ㅎㅎㅎ

 

너무 쪼꼬미해요.... ㅜㅡㅜ

PC와의 크로스파이어가 된다고 한거 같으니

한번 즐겨보고 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끄적임은 여기까지구요

저희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에 다시 만나도록 해요

 

항상 행복하세요 

 


 

 

* 음악과 게임, 맛집과 온갖 상품리뷰까지

더 많은 글들은 여기로 놀러와주세요 !!

 

https://linktr.ee/greatking0115

 

@greatking0115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 팔로우해주시면 최신맛집들과 카페

귀여운 댕냥이들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greatking0115/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