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관

[마소] 예약구매 드디어 성공 !! - XBOX 엑스박스 시리즈 X 엑시엑 개봉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왕마마입니다

벌써 저도 블로그를 통해 두어달 

예약판매소식을 알려드리면서

저또한 예구에 참여했다 잇단 실패를 겪었던

엑스박스 시리즈 X....

 

그 힘들었던 녀석이

드디어 !! 저에게 오게 되었습니다 ㅜㅡㅜ !!

우어어어.... 

처음 출시된지 1년 반 만에 

드디어 소장하게 되었는데

와.... 포르자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자 그럼 어서 빨리

엑스박스 시리즈 X 를 개봉하러 같이 가보실까요??

 


XBOX 시리즈 X 1TB
마이크로소프트

 

 

유툽에서만 보던 이 박스가 

이제서야 제눈앞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크으 좋습니다 ㅎㅎㅎ

 

 

 

박스 측면으로는 이렇게

본체와 패드의 모습이 멋지게 담겨있구요

 

뜸들이지 말고 바로 한번

박스오픈을 해보도록 할까요??

 

 

따라란 ~~~

플스5와는 다르게 고급지게

패키징이 되어있는게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맨위에 있던 간편가이드 종이 한장은

살짝 옆으로 치워놓고 본격적으로

구성품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점프인이라고 적혀있는 띠종이와 검은 비닐안에

본체가 고이 모셔져 있습니다

 

 

 

조금더 자세히 본 모습입니다

참 오랜만에 보는 엑스박스의 로고 ㅎㅎㅎ

 

 

 

박스 윗부분은 요런식으로

안전하게 본체를 감싸고 있었군요

 

 

 

그리고 본체 바로 위쪽의 길다란 박스안에는

이렇게 다른 구성품들이 들어있습니다

 

 

 

모두 한번 꺼내보았는데

 

 

 

전원코드와 HDMI케이블이 동봉되어있군요

 

 

 

그리고 나머지는 엑스박스패드 4세대와 건전지입니다

아니 시대가 어느떈데 건전지냐 아직도;;;

 

 

 

 

이렇게 건전지를 넣어주어야 합니다

 

 

 

앞쪽에 C타입의 케이블연결부가 있긴하지만

저렇게 쓰려고 무선을 만든건 아니잖아 엑박아...

 

 

 

그치만 여전히 그립감과 조작감이 준수한

우리의 엑박패드입니다 

뭐 배터리는 충전지를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는게

제일 좋을것 같아서 저는 그렇게 했지요....

 

이전세대인 3세대와 거의 같긴하지만

십자키부분이 원형으로 바뀌어

조작감이 훨씬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용가이드와 보증서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이제 본체를 봐야하니 본체를 빼고나서의

박스 안쪽모습입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의 엑시엑인데

그래도 무게감은 플스에 뒤지지 않습니다

플스5가 길쭉하고 넓적하다면

엑시엑은 정사각형의 모양이지요

 

 

 

한번 열어볼까요??

 

 

매트블랙의 은은한 빛반사가

아주 고급져보입니다

예쁘네요 ㅎㅎ

 

 

 

멀리서도 한번 찍어보구요

 

 

 

 

밑바닥에 받침대가 달려있어 수직으로만

사용이 가능한줄 알았는데

측면에도 이렇게 고무패킹이 되어있어

눞혀서 사용도 가능한것 같습니다 

 

 

밑부분에 이렇게 원형으로

스탠드가 달려서 나옵니다

조립해야 했었던 플스5와는 또 다르네요 ㅎㅎ

 

 

 

앞부분에는 이런식으로

시디롬과 페어링버튼과 USB까지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그 위로는 엑스박스의 전원버튼이

예쁘고 깔끔하게 장착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엑시엑의 가장 큰 외관적 특징인

위쪽 부분의 이 통풍구 !!

안쪽으로는 엑박의 색상인 초록색이 보입니다

 

 

 

그리고 뒤편으로는 전원부와 케이블연결부가

보이는데 눈에 띄는게 바로....

 

 

 

 

요 스토리지 확장공간입니다

덕분에 간편하세 용량확장이 가능할듯합니다

기본 1테라의 용량이라 플스보다 더 높은데

확장성까지도 좋군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플스와 같이

저의 책상을 빛내주고 있습니다 

크기차이가 꽤 나죠??

 


 

이렇게 각자의 매력을 뿜뿜하고 있는

게임기투탑을 보니 상당히 뿌듯합니다 ㅋㅋ

 

엑박 게임패스가 꽤나 쏠쏠한데

앞으로 나올 신작들이 정말 기대가 될뿐더러

이제 좀 더 많은 게임들을

소개해 드릴 수도 있을것 같네요 

 

그럼 오늘의 주인공인

[엑스박스 시리즈 X] 의 개봉기는 여기까지구요

 

저희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에 다시 만나도록 해요

 

항상 행복하세요 !!

 


 

* 음악과 게임, 맛집과 온갖 상품리뷰들까지

더 많은 글들은 여기로 놀러와주세요 !!

 

https://linktr.ee/greatking0115

 

@greatking0115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 팔로우해주시면 최신 맛집들과 카페

귀여운 댕냥이들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greatking0115/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