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관

따뜻한 봄날의 햇살과 꽃들 사진 이미지 - 벚꽃과 나뭇잎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왕마마입니다

드디어 기온이 온전히 영상으로 올라오고

최고기온은 15~18도정도인데다

주말부터 오늘까지도 봄을 제대로 알리는

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이 봄날이 언제 사라져버릴지 모르니

쓰윽 가버리기 전에 오늘은

따뜻한 봄날하면 생각나는

햇살과 아름다운 꽃들의 사진들을

몇장 가지고 왔습니다

 

그럼 같이 한번 봄을 느끼러 가보실까요?


 

먼저 이제 파릇파릇 초록이 올라오고 있는

나뭇잎들을 먼저 보시구요 ㅎㅎ

진짜 보기만해도 힐링이 절로 되는 

초록의 마법 !!

 

 

 

햇살을 가득 받고 있는 이 이름모를 

잔디들도 아주 생기가 넘칩니다

 

 

그리고 봄 !! 하면 바로 형형색색의 꽃들인데요

이 녀석들은 너무 예뻐 데려오기는 했지만...

봄꽃들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봄의 대표적인 컬러중 하나인 노란색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컬러입니다 

길가에 노란 개나리들이 보이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ㅎㅎ

 

 

 

그리고 정말 봄이다 !!! 라고 할수있는

시그니처컬러

바로 핑크핑크지요

이제 얼마 지나지 않아 이렇게

꽃송이들이 조금씩 맻히다가

 

 

 

금방 또 요래 만개하겠지요?

정마 사랑스러운 봄날의 벚꽃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그렇게 만개한 벚꽃길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손을 잡고 걸을 날이

머지않았으니 그때까지 힘내자구요 !! ㅎㅎ

 


네 오늘은 이렇게 보기만 해도

기분좋게 힐링되는 따뜻한 봄날의

햇살과 꽃이미지들을 같이 보셨습니다

 

이런 꽃내음과 맑은공기를 올해는 꼭

맨코입으로 맡고 다닐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으아...... 올해도 마스크라니요

 

제발.... 올해로 끝나라 !!!

 

그럼 빨리 코로나가 끝나주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담아 이번 끄적임은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저희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에 다시 만나도록 해요

 

항상 행복하세요 

 


 

* 음악과 게임, 맛집과 힐링공간 온갖 상품리뷰까지

더많은 글들은 여기로 들어와주세요

 

https://linktr.ee/greatking0115

 

@greatking0115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 팔로우해주시면 최신 맛집들과 카페들

그리고 귀여운 댕냥이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greatking0115/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