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

[삼성] 갤럭시 워치 5 40mm 그라파이트 LTE 색상 - 언박싱 후기 (프로 45mm 와 비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왕마마입니다

드디어 삼성의 하반기 신제품들이

줄지어 공개가 되구 사전예약과 개통까지

모두 끝났습니다 !!

 

이번에 저는 그동안 사용하던 갤럭시 핏 2 를

뒤이을 워치5 프로를 얻게 되었는데

프로 모델도 곧 소개해 드리도록 하고

오늘은 먼저 기본 [갤럭시 워치5 40mm LTE] 모델을

먼저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이 조금 많으니

바로 언박싱 들어가보실까요~??

 


갤럭시 워치5 40mm LTE 버전
그라파이트 색상

 

먼저 박스의 모습입니다

하얀색 바탕에 워치의 실사가 그려져 있습니다

 

 

박스디자인부터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가운데에 워치의 심플한 모습이

보이는데 사실 요번 넘버에서는 아직

색상이 다양하지는 않기도 하고

엄청 끌리는 색상도 없는 편이긴 해서

가장 무난하고 때도 안타는 그라파이트로

일단 선택을 했지요 

 

줄질은 ..... 나중에 ㅎㅎㅎㅎ

 

 

박스 측면에는 삼성 갤럭시 워치5가 

잘 적혀있구요

 

 

 

저는 LTE 모델이기에 

제 통신사인 SK의 로고가 달려있습니다 ㅎㅎ

 

그럼 이제 덮개를 열어서 오픈해볼까요??

 

 

따란 ~~!!

깔끔, 심플, 고급지군요 !!

 

 

 

괜찮죠?? ㅎㅎ

그라파이트색상이 남자분이던 여자분이던

모두에게 무난하게 잘 어울리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 오늘의 주인공을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

 

 

 

알 크기는 40mm 로 위사진을 보시면

바깥쪽 베젤이 조금 두꺼운듯 하죠??

 

그리고 꺼내보기전에

정말 뭐 별거 없는 다른 구성품들을

보시고 가겠습니다 

 

 

덮개를 뒤집어 보면

이렇게 삼성로고가 찍힌

얇은 박스가 또 숨겨져 있습니다 

 

 

 

요 안에 들어있는 녀석들이

이 비싼 몸값과 같이 담긴 전부인데

 

 

 

이렇게 입니다.....

 

 

 

간단 사용설명서가

정말 간단하게 한장 들어있구요

 

 

 

 

이 박스에는

 

 

 

이렇게 충전독이 들어있습니다

 

 

 

그치만 이렇게 C타입의 케이블만 들어있을뿐

충전기는 포함되어있지 않다는게 함정이죠.....

 

충전기좀 주라요....

 

 

충전독은 마그네틱으로

워치의 아랫부분과 아주 잘 붙습니다 ㅎㅎㅎ

 

그동안 사용하던 갤럭시 핏2는

배터리도 정말 오래가고 참 좋았으나

충전시 낑기는게 가장 불편한 점이었는데

워치는 역시나 그런건 없네요 

 

단지.... 배터리가 핏2 의 반의반의반이라는것만... ㅋㅋ

 


-갤럭시 워치5 본체

 

박스에서 꺼낸 온전한 풀샷입니다 

 

 

프로와는 다르게

기존 워치나 다른 시계들같은 버클부분입니다

 

 

 

액정부분은 평평하고 이번에는 사파이어크리스탈이라

스크래치에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우측에는 보시는것처럼 버튼이 두가지 있습니다

위쪽에 있는 빨간버튼은 홈버튼이구요

아래쪽에 있는 녀석은 뒤로가기 ,이전버튼입니다

 

 

뒤집어보면 이렇게 생겼구요

 

 

 

센서부분이 조금은 동그랗게 되어있어

전작보다 조금 더 밀착력과 착용감이

향상되었다고 하지만

저는 워치4를 사용해보지 않았으므로

잘 느끼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ㅎㅎ

 


워치 5 40mm 와 프로 45mm 비교

 

지금까지 보셨던 40mm 크기의 워치5와

워치5 프로 45mm 모델의 비교샷입니다

 

 

옆모습들이구요

 

 

 

 

안쪽 센서부분들입니다 

 

 

 

요렇게 둘다 들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ㅎㅎ

 

 

 

그리고 워치5 그라파이트의 착용샷 !!

 

이제 한번 켜보도록 하죠 ㅎㅎ

 

 

먼저 보여지는건 역시나 

익숙한 삼성의 로고

 

 

 

SK 의 로고까지 지나고 나면

이렇게 저희를 환영해주는 워치 5

 

 

그리고 이렇게 설정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부터는 폰과 연동을 해서

스마트폰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이렇게 설정까지 하고 이제 즐겁게

사용하면 끝입니다 ㅎㅎㅎ

 

 

여기까지 오늘은 

[갤럭시 워치5 40mm LTE] 그라파이트색상을

같이 살펴보셨습니다 

 

워치라인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아직 제대로 사용려면 한참 멀은듯 합니다 ㅎㅎ

어쩌다보니 고급시계가 생기게 되었는데

아직까지는 아주 만족스럽군요

 

그럼 이렇게 오늘의 끄적임은

마무리하도록 하구요

 

저희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에 다시 만나도록 해요

 

항상 행복학세요 !!

 


 

* 음악과 게임, 맛집과 온갖 상품리뷰들까지

더 많은 글들은 여기로 놀러와주세요

 

https://linktr.ee/greatking0115

 

@greatking0115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 팔로우해주시면 최신맛집들과 카페

귀여운 댕냥이들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greatking0115/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