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관

[플스5] PSN Plus 디럭스 8월 이달의 무료게임 - 용과같이 7 & 리틀 나이트메어 & 언레일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8월 대왕마마입니다

벌써 7월이 지나고 8월이 왔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일주일의 절반은 비가 오고 있습니다

여름의 태풍이야 언제나 그렇듯

자주 왔습니다만 올해는 꽤 자주 비를 뿌리고 있네요...

 

그리고 늘 그렇듯 이 비가 그치고 나면

엄청난 무더위가 찾아오겠죠... ㅋㅋ

 

으아... 생각만 해도.... ㅜㅡㅜ

 

암튼 벌써 또 달이 바뀌었기에

플레이스테이션진영의 이번 8월의

무료게임은 어떤 라인업으로 찾아왔는지

한번 같이 보실까요 ~??

 


플레이스테이션 8월 이달의 무료게임
PS Plus 디럭스

 

자 일단 이번달의 라인업인데....

오우.... 이번에 좀 풀었네요??? ㅋㅋㅋ

 

하나씩 한번 살펴보실까요 ??

 


 

1. 용과같이 7 (PS5)

 

우려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출했었던

용과같이 시리즈의 최신작인 7번째 작품이죠

 

 

 

새로운 주인공의 등장과 시스템이 꽤나 바뀌었기에

우려도 많았는데 다행히도 출시후

좋은 평이 많아서 이달의 메인 무료게임으로

꽤 좋은 녀석이 풀렸다고 볼수 있겠네요 ㅎㅎㅎ

 

 

나온김에 저도 한번 플레이를 해볼까 하는데

키류가 나오는 이전작도 아직 다 플레이를 못해봐서

심히 고민이 되....기는 커녕 할게 너무 많은 요즘입니다..

 


 

2. 리틀 나이트메어 1

 

두번째 무료게임이자 PS4 무료는 바로

기기괴괴한 스토리와 분위기를 잔뜩 풍겼던

리틀 나이트메어 첫번째 편입니다

 

 

반전의 이야기들과 

큰 설명이 없는 알아서 플레이해야하는

게임구성과 기괴한 분위기등 빠져들수 밖에 없는

저도 꽤나 재미있게 플레이했었던 작품입니다

 

 

 

아직 리틀 나이트메어2는 플레이해보지 못했는데

디럭스로 풀어주면 안되겠니 소니.....??

 

아마 많은 분들이 플레이해보셨을듯 한데

아직 입맛만 다시고 계셨던 분들이 계신다면

이참에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마침 여름이고 말이죠 ㅎㅎ 

 


 

3. 언레일드

 

마지막 3번째게임은 

협동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언레일드입니다

 

 

 

철도건설게임으로

친구와도 온라인으로도 같이 대결을 할수 있는

파티게임인데 요즘 이렇게 멀티게임도

하나씩 포함해서 꾸준히 풀어주는군요 ㅎㅎㅎ

 

 

마인크래프트같은 모습이기도 한데

저도 처음 보는 작품인데다

협동게임들은 그리 선호하지 않는지라... ㅎㅎㅎㅎ

 


 

네 이렇게 언제나 설레이는 그시간인

8월의 무료게임을 간단히 같이 보셨습니다

 

원하시는 게임들이 좀 있으셨나요?

저는 용과같이를 한번 해보려 하는데

지금 하고있는 게임들이 많아서

언제쯤 잡아볼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

 

그럼 오늘의 끄적임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구요

 

저희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에 다시 만나도록 해요

 

항상 행복하세요 !!

 


 

* 음악과 게임, 맛집과 온갖 상품리뷰들까지

더 많은 글들은 여기로 놀러와주세요 !!

 

https://linktr.ee/greatking0115

 

@greatking0115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 팔로우해주시면 최신맛집들과 카페

귀여운 댕냥이들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greatking0115/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